너무 잘하셨어요....마음이 참 예쁘신분이신듯해요 아이가 너무 안타깝네요..ㅜㅜ

너네아빠가 돈 못버는데 어린펜트하우스 주인이랑 뭔상관이길래 사회가잘못되고 어쩌고 저쩌고 너가 그집주인알아?


작작하라고 제발 니같은 놈들때문에


이관린 오빠...♡(철컹)


파자마파튀


왤케 비꼬면서 글 쓰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투 띠껍네


한남충새끼 중에서도 진짜 저급한 벌레새끼다.. 또 어디가서 어리고 멍청한 여자 잡아야되나 골 아프고 똥줄 타겠지 설사똥같은새끼


35살이 무슨 노처녀 입니까!!! 그냥 처녀입니다!!!!!!!!


진짜 우리가 본진한테 쓴 돈 현 소속가수들말고 프로미스에 투자되는거 절대 찬성안해 플디콘 열리면 이채영 웃는거 절대 못봐 진짜 제발 플디가 서치해보고 쓸데없는짓 안했으면 ㅠㅠㅠㅠㅠ 제발 ㅠㅠ 지금 애들 아픈것도 제대로 케어못하면서 오지랖부리지말자


이거번역돼서 엄청 조롱받고 있는거나 알고 있어라 판글 얼마나 많이 번역되는데 진짜 부끄럽다 망신도 이런 망신이 없네


웃통은 왜 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