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탑이 10억넘고 빅뱅은 한국에서 몸값넘높아 광고별로없고 주로 해외에서 찍음ㅜㅜ이거 믿는거 바보아님??

그러면 엑소 으르렁 등번호 소시 oh 따라한거겠네 ^^


맨날흑발했으면..


노래 ㄹㅇ 좋고 딱 드라마도 개쩔었던 도깨비 오스트였음


손나은만은 제발 뜨지마라 유일하게 아직 안뜬여돌임 잘나가는


쓰니야..ㅋㅋ이거 혼자 어뜨케 다 할려궄ㅋ


저같은 경우에는 택배와도 문앞에 놔주세요 하고 뒤에 집으로 들고오는데 다 대부분 미리 문자나 전화라도 주시는데 자주오시는 택배기사님께서는 그냥 알아서 문앞에 두고 가시구요 근데 아무런 말도 없이 ..사람마다 다 다른데 그냥 택배만 두고가는거는..문제가 있어보이네요ㅜㅜ


자작아니죠? 시부모가 두분다 청각장애있으신거면 그입에서 벙어리 3년 귀머거리 3년 이런말 절대 함부로 못할텐데 시할머니까지 있는 자리에서 그랬다구요? 정신나간거아닙니까?


애 돌 되기 전에는 아내도 남편도 힘들어요.. 아내는 처음 경험하는 출산과 육아에 극도로 예민하고 남편들도 마찬가지... 서로 자기가 더 힘들다고 생각하니 싸울 수밖에요.. 뭐 저도 마찬가지. 서로 기대하는 것을 팍 줄이고 시간이 약이다.. 하는 수 밖에요.


개념을 밥 말아 먹었는지....엄연히 님 아이가 수업진행을 방해한 상황인데 뭘 잘못했냐니요? 님의 기준의 좋은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핸드폰으로 딴짓하는 학생을 놔둬야하나보군요. 다른 학생에게 지장을 주는 행동이 될 수 있으므로 그냥 집에서 님 아이는 핸드폰 쥐여주고 홈스쿨링하세요.


애기들 ㅠㅠㅠ


미쳤다 늦은 시간에 전화해대는 인간은 개념이없나ㅡㅡ 나는 애 기저귀며 분유며 그거 시킬때도 택배오는날이면 너무 죄송해서 음료수라도 챙겨드리는데 미친인간들이 너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