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 30~40년은 더살텐데 진짜 갑갑하겠네요~~ 어떻게 노후준비를 하나도 안했대요?

톡선순위 오르니가 귀신같이 반대달리는거보소..


진상 옆집을 두시게 되었군요


프듀보다말아서잘모르는데 주학년 실력 그렇게 안좋음?


여자는 줘패놔야 함


선동질 씹오지게한거 왜 그런지 말도 못하는데 한개 잘못된 정보가나왔다고 니네가 쳐까댈 건떡지수준이 아닐텐데?


윙꾸


본인은 학창시절에 시험치고 뭐틀렸는지 체크해보고 오답분석하고그랬나요? 길게말하고싶지만 댓글들이 다말해서 긴말은 필요없고 아이의 미래를위한다는식으로 나중에가면 나한테 고마워할꺼란식을로 애들들볶아서 좋은직업딴애들중에 행복한애들 못봤네요 딸은 정상이니까 그쪽 정신과좀가보세요


개웃곀ㅋㅋㅋㅋㅋㅋ윤지성 강다니엘 검색하니까 실시간으로 계속글삭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려?쫄려? ㅊㅊㅊㅊㅊㅊㅊㅊ고소길걸어~♥~♥~♥ 윤지성 강다니엘 맘고생하지말고 너넨꽃길만걸어라


님이 시아버님 재산 형성에 뭔 기여를 했는데요? 시아버님이 본인 재산 알아서 물려 주겠다는데 달려드는거 보니까 아기 안 낳길 잘 했네요. 그 인격에 욕심만 덕지덕지. 시아버지 입장에서는 아이들 있는 동서 집에 재산을 주고 싶겠죠. 동서네 아기들이 할아버지 제사 지내줄 거잖아요. 님 집은 이미 대 끊어졌고. 님 집은 님 남편 핏줄 하나, 동서네는 동서 남편과 아이들 핏줄 셋인데 왜 똑같이 나누어 주나요? 핏줄 많은 곳으로 돈이 흘러들어가는거지. 딩크족으로 살면서 자유와 여유로움 다 누리고 시부모님 재산까지 받아서 더 열심히 놀고 싶은데 그게 안 되어서 분해요? 저기요. 효도는요. 예쁜 손자, 손녀 낳아서 재롱부리는거 보여드리는 것도 효도예요. 님은 그것도 못했잖아요. 그럼 가만히 계세요. 법적으로 싸우면 돈 몇푼에 님 남편 핏줄들 다 떨어져나가고 님부부 딸랑 남겨질 겁니다. 자식도 없으시면서 기나긴 외로움을 자처하시네요. 님 늙었을 때 봅시다.


이런 애가 있었어? @@


자작이겠지만 이런 자작을 쓰는것만으로도 글쓰니는 쓰레기네. 글쓰니도 최소 30대초 그럼 사회경험도 없을터 상사가 괴짜면 살아남을수 있을까? 지금 자기가 대단하다고 착각하고 있네요. 30대초가 7급이면 잘한것은 맞는데 왠지 재수없는애같아.


입에 넣자마자 남편 얼굴에 뿜어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