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맘카페회원들이 작정하고 판에와서 글쓰나봐요. 맘충관련글이 왜 이리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베댓들ㅋㅋㅋㅋㄱㄱㅋㅋㅋ


건조중이라는거보면 일반네일하셨을텐데.....일반네일은 그렇게 안나와여.... 10만원 나올려면 젤네일╋손가락마다 색깔다르게╋열손가락 파츠랑 스톤 붙이고╋손톱연장 해야 10만원 좀 넘게 나오지않나요? 주작의 향기가......


애초에 첫번째 글쓴 피해자가 너무 자기 감정에만 격해져서 상황파악 제대로 안하고 자기 주관대로, 자기 추측대로만 글을 써서 문제가 된듯. 태연의 잘못이라고 하면 일단 사고낸것, 사고 직후 바로 사과를 안한것인데 차라리 그 글을 하루라도 지나서 올렸거나 했으면 모를까.. 사고나고 얼마 지나지도 않아서 온갖 자신의 추측으로만 구급대원이 태연이 연예인이라서 구급차에 먼저 태우려고했다. 이런식으로 글쓴게 문제가 된것같다. 그래도 사고 나고 나서 자기도 흉통 있었다는데도 가서 괜찮냐고 물어볼정도면 태연이 싸패도 아닌것 같고 미안해하고 신경쓰고있었던것 같은데.. 그리고 교통사고 나면 사실 하루지나서나 며칠지나서 사과받는경우도 많은데 첫번째 글 쓴 피해자는 너무 자기 입장에서 과장되게, 추측해서 글을 썼던것 같음. 그리고 해시태그 까지 달아놨던것 봐서는 흠...


관종 선영이..


ㅠㅠ대박 꿀조합이다


뭔 그만 쉴드치래 그냥 백현이 싫다고해 견제하는거야 뭐야 아니 같은 에셈식구인데 싸울필요있나? 나중을 생각해봐 우리랑 사이좋은게 더 이득일텐데


저희는...제남침이랑 이게반대예요ㅠ ㅠ근데이거 어른들그생각을못바꾸세요. 단순편식이라고...?? 그래서 제가옆이수 오바떨어요.. 헐오빠괜찮아? 두드러기안나? 안어지러워??이렇게... 생굴못먹는다고는 알았지만 익힌굴전은 괜찮을줄알고 엄마가주신거ㅜㅜ.. 먹지도못하고 안먹지도못하고 입에넣어주고 어쩔줄모르는걸ㅠㅠ 화장실갔다가와가지고ㅠㅜ 호들갑떠니꺼ㅠㅠ 알러지와같다라눈식으로 말하니까(마침 남친이 갑각류알러지있으) 어서 화장실가서 뱉고토하라고ㅠㅠ 저도 남친어머님네가서ㅠㅠ 못먹눈거있으먐 억지러안먹어요ㅠ 서로 오바떨어쥼....


강슬기 진짜 화보 천재임


주노플로 나오면 좋겠다ㅜㅜ


찬성하시는분은 반대를 눌러주세요 네 남자들만 나라를지켜 속상하셨던 여성분들 이해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여자들에게도 국가에 부름을 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은 국가를지키고 여자들은 국민을지키고 남녀가 평등해지는사회 만들어갑시다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여자들만에 의무를할수있는 방범대를 만들면 좋을것같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여러분 지지해주십시요 성폭력이 일어나지않도록 여자들은 각마을에 보초를 서야합니다. 1년8개월에 의무는 너무짧다구요? 네 여자들에 생각을 반영해서 3년동안 의무적으로 보초를 설수있는 세상 만들어갑시다!! 찬성하시는분을은 반대눌러주세요!!


근데 초동보다 총판이 중요한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