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 극혐이다 으 일베나 메갈이나 그냥 니네끼리 몰려가서 싸워 꼴보기 싫으니까

하성운 너무 귀여워


박지훈 고맙고 미안해 뒤쳐지지않는 팬이 될께 ..


자녀가 결혼할 상대한테 직업은 먼지 거기서 무슨일을 하는지 물어보는게 무례한건 아니죠 자녀의 배우자가 될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그정도 물어보는 것은 상식적인 수준의 물음으로 보이는데요? 아마 남자분 직업이 의사거나 경찰이거나 일반 회사원이었어도 그런질문 하셨을겁니다 그리고 그남자가 말을 안한건 자기가 스스로에게 당당하지 못하다는건데 이건 부모님을 설득하거나 반대하셔도 강행해야 하는것이 아니라 말씀을 듣는게 맞는일인것 같네요.


어른들도 보기 싫고 다 싫은 사람은 결혼 좀 하지말고, 그냥 닥치고 혼자 살면 좋겠네 그려~~ 개인주의가 판치는 사회 아혀; 결혼이 뭐 애새키들 끼리 노는것도 아니고 어른들 끼리 집안끼리 하는건데 이것저것 좀 나누고 지랄좀 말아라 서로 가족이고 이리저리 인사도 잘하고 얼굴도 뵙고 그래 다 싫으면 혼자 돈벌고 혼자 처 살든가!! 어른으로써 삶의 무게를 감당 할줄 알아야지 다 싫데;;;;;;; 그러면 제에발 결혼 하지마렴^^~


하 하 피자 먹는데 격식이 어디있답니까, 이탈리아 현지 레스토랑에서는 대부분 피자가 되게 얇게 나오고 잘려서 나오지않고 통으로 나오니 나이프와 포크로 어쩔수 없이 잘라서 한입씩 먹는데 그외 나라에서는 두툼하게 피자가 나오고 조각씩 손으로 들고 먹기좋게 나누어져 나오니 손으로 들고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피자먹는 예의란건 금시초문이네요.


해외 몰상식한 팬들 진짜 역겹다 <3 stay strong oppa 이런식으로 계속 하트 댓글다는데 지금 이 상황에서 진정 팬이라면 아닥하고 가만히 있어야함.


상대가 사과까지하고 돈도주고 했는데 여친이 너무 나갔네...


저게 센스 있어 보여요?? 그냥 머리에 든거 없고 생각 없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