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그 여동생년은 지엄마 생일상을 지가 차려야지 왜 남의딸보고 차리라하지????

줌마같음


스엠 개죧같음 일 대응 조또 못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니네 소속 아티스트인 태연이가 스엠 일 못 하는 거 한 두번이냐고 그랬겠니 ^^


어쩐지 태용 까글 개많더라


여친진짜좋아ㅠㅠㅠ근데 표절피드백은???


자작냄새ㅋㅋㅋ 이게 자작이 아니라면 님 부모님한테 다 말하고 녹취한거 들려줘서 결혼 엎으세요~!! 돌아도 저런 미친 ㄴ 없으니!!!


그것도 어떻게보면 대접받고싶은거 아닌가? 서운한마음으로 했다고 쳐도 처음이야 장난이지 화냈다고 적반하장식으로 나오는거보면 진짜 아랫것으로 보는거 맞는듯. 애도 아니고 존내 키우기 싫다 진짜


이거였구나...팬들 입장 다 이해되네 진짜 안무 누가짰다니


그런데 본인 나중에 애 낳으면 준거 돌려 받겠다고 돌잔치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돌려까는글이얌? ㅋㅋㅋ 근데 뼈대 얇은 마른 사람들은 빈티나서 싫음... 지훈이는 허벅지며 어깨며 부담스럽지 않게 다부진스타일이라서 좋아ㅋㅋㅋㅋ 얼굴도 딱 보기좋게 갸름한데 헬쓱한느낌 1도 없고 귀티나게 볼살있음. 막회 땐 부은거고 그때말고는 얼굴 갈수록 쪼꼬매져서 ㅜ ㅜ ㅜ 안타까웠음.... 중요한건 다 잘 생 김 미 모 폭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