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바구진도 참새한테 허락받아야되고 미녀니도 외국황제한테 허락받아야하니..?

저희 동생도 그래요...진짜 맨날 요리해놓고 물에 안담가놔서 다 붙어버리니까 설거지하기도 힘들고 청소도 힘들고...


헐 대박이다 어떻게 그런식으로 생각을하지?? 별 생각없었는데 이 글 읽고난 후론 저 말 못쓸듯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진짜 별 어후


보지도않고 노잼이라는 소리좀 하지마라 진짜 노잼인줄알겠네 ㅋㅋㅋㅋㅋㅋ 기사 댓글만봐도 재밌다고 난리인데?


ㅋㅋㅋ글쓰고 자기멋대로듣고픈말만듣고듣기싫은말 은근돌려까기할거면 글을왜쓰셨대?? 암만애라도 내가슴만지면 욕나올것같은뎈ㅋㅋ 후기를차라리남기지말지그러셨어요 아줌마ㅋㅋ


용국이 앞 지나가는거 본래 안무 아닌거지?ㅠㅠ


틀린 대답 몇번 해주면 더 안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애기들 팔짱끼는거 너무귀여워ㅠㅠㅜ


우리아들 같음 ㅜㅜ 외모를 말하는게 아니라 너무 착하고 해맑고 열심히 하는데.. 뭘 해도 어색하고 사회성도 낮아서 다른사람 말하는데 못 끼고 주눅든듯 눈치 보고 하는것들이 다..ㅠ 박성우만 나오면 눈물나네요 미쳤나봅니다


글쓴이는 그런회사에서 ㄱㅊ음?


목사 속내: 빨리 쾌유해서 다음주 부터는 헌금 좀 내


사귀든 뭔상관이야 ㅋㅋ


팬들도 플레디스도 황민현 없으면 개망인거 아니까 저렇게 더 집착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