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회에 잠도 푹 자고 여행도 좀 다니고 내년에 군대가기전에 마지막으로 돔투어 한탕 하고 가자

집 대출이야 살면서 갚는거고 맞벌이하며 그런 살림도움되는 기본적인것들 없으면 휴식시간이 달라져요 어짜피 목돈나가는마당에 그런거 벌벌떨면 결혼은 애초에 못할사람아니에요? 예랑이 집안살림 전담 할거 아니라면 가격면에서 저렴한걸로 서로 상의해서 사야죠


여기 몬가 나 비롯해서 프듀 봤던 사람들 많은것같은데 다들 마음 속에 부기 하나씩은 품고 있었지?.. 밑에서 프듀 막방 사진 보고 왔는데 막 생각나네 ㅠㅠ 내 원픽은 데뷔했지만 부기 떨어진것 보고 생각만큼 기쁘지가 않았거든 ㅠㅠㅠㅠ 그래도 뉴이스트로 승승장구해서 넘 보기좋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 븅신들 육갑잔치 하고 자빠졌네


소송하세요.. 정신부서질일 없슈


별빛 ㅠㅠ


쓴이님. 새언니는 가족이라서 그런얘기해주는거고. 제가보기엔 쓴이님이 경계심을 가지고 있어보이네요. 언니가 그렇게 얘기하면 좋게 받이드릴수도 있는거니까요. 이래서 남이라는소리가 나오나보네요.


남자든 여자든 진짜 누가 뭘 하던지 신경좀 쓰지마라 뭘먹던지 뭘사던지 지들이 왜 관여하는지 이해할수없다 부모님도 자식한테 이래라저래라 터치할수 있는건 없음. 물론 잘못된길로 어긋나려고 할때 옆에서 조언이나 격려나 위로는 할수 있지만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불필요한 참견은 오지랖과 이상한행동임. 그리고 누굴만나던 자존감 버리면서까지 만날 필요 없다고 생각함. 사람은 본인의 자유가 있는건데.


진짜 좀 싸패같음


동호야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데뷔해 알았지ㅠㅜㅜㅜㅜㅜㅜㅠ


방탄 제이홉 랩도 상타치고 춤 개개개개개잘춤


지미니 귀여워^^


와 ㅅㅂ 현생 갓다왓는데 댓수 실화??? 아까 3000넘엇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