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근데 솔직히 스엠에게 문의하는게 맞는거지ㅋㅋㄱㄱ 저걸 엑소가 만들었니?

미친여자네요 ㅡㅡ 아이한테 커피를 쏟았음 아이부터 살펴봐야죠 제 정신임?


그 여직원이 남편 부하직원이 맞다면;;; 불륜까진 아니어도 둘사이가 이상한건 맞음. 가끔 회사에서 상사한테 농담하고 장난치는 부하직원들도 있긴하지만 상사 와이프한테 저딴식으로 얘기하는건 있을수 없는일이고...남편행동도 이상함. 정상적인 남편이라면 와이프 위로해주고 직원한테 한마디하겠다 뭐 이럴텐데. 고생한 와이프한테 뜬금없이 뭔 개소리래..이건좀 소설인데 여직원이 집 보고싶다고 집들이하라고 한건아닌가 하는 생각도듬 너무 작정한듯이 무개념짓을 하고간걸보니;;;


지금 연말에 가요대전이런거 할때 경쟁 분위기말고 노래 바꿔서 부르고 각 그룹멤버 한명씩해서 유닛만드는거 그때 개조았는데


그애비에 그딸년이네


같은 미국인 영어권 사람들은 동양인 비하하면서 어이없어ㅠㅠ 어차피 한국가수고 한국인이고 한글쓴겁니다 신경쓰지마세요!!


조카새끼는 값으로 헤아릴 수 없는 큰 인생교육을 받았다.. 양아치로 클 가능성이 큰 인생을 이제 사람을 괴롭히면 안돼겠구나 하고 생각하며 자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은셈!!! 누나가 가르치지 못한걸 6살짜리 아이에게서 배우다니 매우 감사해야겠어요.


띠용♥


몇몇남자들 진짜웃긴게 쟤보다 내가 나은데, 저자식이 나보다 못났는데..솔직히 맛이간것같아ㅋㅋㅋ저기 아저씨 유유상종이에요. 아저씨여자친구는 동생분보면서 아저씨랑 비교했을껄요? 그래서 기분이계속나빴는지도모르죠ㅋㅋㅋ 주제파악좀하고삽시다.


일본문화야. 존중해.


역대급 공격일듯 ㅋㅋ


나 진짜 아미 아닌데 진이 훨씬 아깝다....


남편한테 그 출산의 고통 체험하는 병원프로그램 끊어주시고 그거 다 마치면(진통은 최소 6시간정도? 더 오래 하시는 산모들도 많잖아요~^^) 반반하자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