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희철이 낸 나를 맞춰봐 퀴즈에서 은혁이 아무말 던진 것 같음 일단 봐야 알지

버디인데 진짜축하드려요~^^ 방탄 최고임♡


여러분 성우 안정권아니에요 꼭 투표해주세요 매일이 힘드시다면 힘드시힘드시가면다면누자투표라도 해주세요 성우 원픽 조사 했을때 15등이었고 여자편 8등이 데뷔 못했다고 합니다. 다 끝나고 와 옹성우가 데뷔 못할 줄은 몰랐다 라는 말 듣고 싶지 않아요 꼭 투표해주세요. 부탁드려요ㅠㅠ


저런사람이랑 갑갑해서 어찌사나..


지들도 1년 6개월 알고 투표한거면서ㅋㅋ~


????? 제목을 잘 못 본게 아닌가 내눈을 의심.. 당연히 주문아님?? 나 이거 아직도 듣는데ㅋㅋ 와., 비교할걸 비교하셈 제발ㅜㅜ


나 까페 알바 하는데 요즘 엄마들 맘충소리들을까봐 그런지 진짜 애기랑 오는 분들은 움츠리고 오시는거 진짜 맘아프다... 그리고 까페알바만 1년넘었는대 인터넷상 맘충 한번도 실제로 본적없음...


아 개싫어 진짜;;; 주현이는 얼마나 당황하고 기분 나빴을까 대뜸 와서 삿대질하고 그것도 그런 가사에 노래에... 팬 농락까지 진짜 장난아니다 솔직히 내가 그 자리에 있던 러비면 뻐큐 날렸을듯... 기분 나빠... 당사자인 주현이는 더 나쁠꺼고...